Information

SKT T월드 앱 요금제 변경 방법

Sophie♡ 2022. 5. 24.

전에 Z 플립 3를 공시 지원으로 구매했어요 원래가 높은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고 있어

서 그냥 선택 약정 할인 유지하고 자급제로 살까 하다가 어떡하다 보니 공시 지원금으

로결정을 했어요

 

돌이켜 보면 자급제 폰으로 구매하는 게 저에게는 좋았던 것 같아요 어쨌든 요금제를

186일 이상 유지하다가 요금제를 변경해야 해서 이번에 T 월드 앱을 이용해 요금제를

변경해 보았어요

 

요금제 변경은 114로 전화해도 되지만 어떠한 요금제가 있는지 직접 보고 결정하는 것

이 좋고 요즘은 간편하게 앱이나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해요 그럼 같이 요금제 변경 방

법을 알아봐요

 

 

T 월드 앱 접속

T-월드-요금제-변경

휴대폰 화면에서 T 월드 앱 아이콘을 찾아 눌러주세요

 

T-월드-요금제-변경
T 월드

T WORLD 앱을 눌러 실행해 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여요 저는 89요금제 5GX 프라임

을 사용 중이에요

 

여기서 왼쪽에 보이는 삼 선 모양을 눌러주세요

 

T-월드-요금제-변경

삼 선 모양을 눌러 더 보기 메뉴를 보면 나의 가입 정보 메뉴가 보여요 눌러주세요

 

T-월드-요금제-변경

나의 가입 정보를 눌러주면 하위 메뉴가 보이고 나의 요금제/부가상품 메뉴가 보여요

눌러주세요

 

T-월드-요금제-변경

그럼 현재 자신의 요금제가 보이고 나의 혜택/할인 부분을 보면 요금제 확인하기 버튼

이 보여요 눌러주세요

 

T-월드-요금제-변경

요금제 확인 화면으로 이동하면 사용하는 요금제 혜택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

기서 하단을 보면 전체 요금제 보기가 보여요 눌러주세요

 

요금제 변경

T-월드-요금제-변경

이렇게 전체 요금제가 보이면 5G부터 LTE, 3G, 태블릿/스마트 기기 등으로 나누어 요금

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전 5G 요금제를 사용해야 해서 골라 보았어요

 

T-월드-요금제-변경

저는 우선 55요금제인 슬림을 선택했어요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면 요금제 변경 버

튼 이 보여요 눌러주세요

 

T-월드-요금제-변경

요금제 변경을 눌러주면 요금제 변경 안내 화면이 보여요 확인 후 요금제 변경 버튼을

눌러주세요

 

T-월드-요금제-변경

요금제 변경을 눌러주면 변경 전 요금과 변경 후 요금을 비교해 줘요 여기서 지금 변경

할래요 버튼을 눌러주면 되는데요 그전에 밑으로 내려와 주세요

 

T-월드-요금제-변경

조금 내려와 보면 위 변경사항을 확인했습니다 체크 부분이 보여요 체크를 완료하고

지금 변경할래요를 눌러주세요

 

T-월드-요금제-변경

지금 변경할래요를 눌러주면 해당 요금제에 대한 화면을 보여주는데요 하단에 가입하

기 버튼까지 눌러주세요

 

T-월드-요금제-변경

여기까지 하면 T 월드 앱에서의 요금제 변경이 완료돼요 뭐 별것도 없으면서 확인하는

게 참 많네요

 

이렇게 티 월드 앱을 이용하면 1달에 한 번씩 자유롭게 요금제 변경이 가능해요 여유가

있거나 꼭 필요해 높은 요금제를 사용하다가 필요가 없어지면 다시 낮은 요금제를 이

용해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어요

 

혹시 SKT 통신사를 이용하는데 요금제 변경이 힘드셨던 분들은 T 월드 앱으로 이동해

간단하게 변경해 봐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