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MBTI 성격 유형검사 무료 진단 방법 ISFJ-A

Sophie♡ 2022. 3. 24.

어느 날 카페에서 친구와 담소를 나누며 라떼를 마시고 있었어요 이야기를 나누던 중에

친구가 나는 ISFP같아 라고 하는 거예요

 

그게 모냐고 물어보니 MBTI라고 성격 유형검사 심리검사 같은 거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사실 이런데 관심이 없어서 제가 무슨 유형이든 상관이 없는데 저의 유형도 알고 싶다

고 검사해보고 알려달라고 했어요

 

막상 검사를 해보니 ISFP 용감한 수호자 형이라고 나오더라고요 ㅎㅎ 친구가 똑같네

어떻네 이러던데 아무튼 mbti는 무료 검사를 해주는 홈페이지가 있었는데요 같이 알아

볼게요

 

 

16personalities 사이트 접속

MBTI-성격-유형검사

네이버에 그냥 MBTI 검사라고 검색하면 16personalities는 무료 검사 홈페이지가 나왔

어요 눌러 접속해 주세요(무료 성격유형검사 홈페이지)

 

MBTI-성격-유형검사

성격 유형 검사 홈페이지 화면으로 이동해 보면 검사 방버에 대해서 간단하게 보여요

총 검사 시간은 12분 이네 참고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정직하게 답변, 가능하

면 답변 시 중립 선택을 하지 말아 달래요

 

 

검사 시작

MBTI-성격-유형검사

숙지를 하고 밑으로 내려와보면 이렇게 물어보는 답변에 가까운 곳을 선택해 주면 돼

세요

 

MBTI-성격-유형검사

밑으로 내려오면 다음 버튼이 보여요 끝날 때까지 계속하시면 돼요

 

MBTI-성격-유형검사

다음 문항을 보면 이렇게 상단에 몇 프로가 진행되었는지 알 수 있어요 100%가 되어

야 해요

 

MBTI-성격-유형검사

이제 끝까지 하고 나면 마지막에 검사 결과 버튼이 보여요 눌러 주세요

 

검사 결과 확인

MBTI-성격-유형검사

저는 ISFJ-A 용감한 수호자 유형이라네요 마음 내향형, 에너지 현실주의형, 본성 원칙

주의형, 전술 계획형, 자아 자기주장형으로 가깝게 보이고 있어요

 

MBTI-성격-유형검사

이제 밑으로 내려오면서 성격 유형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수호자형 사람은 꽤 독특

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네요 제가 보았을 때 저는 지극히 평범해요

 

MBTI-성격-유형검사

해야 할 땐 과감히 이건 좀 맞는 건 같아요 뭔가 꽂히는 게 있으면 바로 하거든요

 

MBTI-성격-유형검사

계속해서 밑으로 내려오면서 확인해 보면 수호자형에 속하는 유명인들도 보여줘요

비욘세, 엘리자베스 여왕 2세, 아레사 프랭클린, 빈 디젤 분들 정도 있다고 하네요

 

MBTI-성격-유형검사

무료 성격 유형 검사 페이지에서 상단 메뉴를 보면 모든 성격 유형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분석형부터 외교형, 관리자형, 탐험가형 등 유형이 많네요

 

친구 때문에 한번 해보게 되었는데 저는 그렇게 재미는 없었어요 ㅠㅠ 아무튼 무료

로 MBTI 검사를 해보고 싶었던 분들은 위 사이트에서 해보시길 바라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