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콕뱅크 모드변경 내 맘콕 프사 변경 쉬워요

Sophie♡ 2023. 4. 19.

NH농협의 콕뱅크는 지역 농협에서 만든 모바일 뱅킹 앱이에요 비교적 사용법이 쉬워서 많

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으신데요


콕뱅크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어요 화면의 모드를 내가 보기 편한 모드로 변경할 수 있고 프

로필 사진 변경이나 잔액 보기, 숨기기도 가능해요

 

그리고 나의 메뉴도 순서대로 정렬할 수 있는데요 별거 아니지만 혹시 궁금하셨던 분들은

저랑 같이 알아보시면 좋을 거예요

 

콕뱅크 열기

콕뱅크

먼저 휴대폰에 설치된 콕뱅크를 터치해 실행해 주세요

 

콕뱅크

콕뱅크 화면을 보면 MY 옆에 모드 변경이라고 보여요 눌러주세요

 

모드변경

콕뱅크콕뱅크

모드는 총 4가지로 현재 설정되어 있는 일반과 조합원 모드가 보여요 조합원과 준조합원에게 특화된 화면이라고 해요

 

콕뱅크콕뱅크

또 큰글과 내맘콕 모드가 있어요 큰글은 말그대로 조금 큰글로 화면을 볼 수 있어 좋아요 그리고 내맘콕은 내맘의 배경컬러를 설정하고 간편하게 뱅킹을 사용하는 모드예요

 

원하는 모드를 설정하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변경되세요

 

콕뱅크

내맘콕 모드를 설정하면 배경화면이 바뀌고 잔액보기 숨기기도 가능해요 숨기기 상태에는

나만 볼 거야로 되어 있어요 잔액보기를 눌러주세요

 

콕뱅크

그럼 현재 계좌에 있는 잔액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제 여기서 오른쪽에 보이는 사람 모양을

눌러주세요

 

프로필 사진 변경

콕뱅크

사람 모양을 눌러주면 프로필 이미지 변경 창이 보여요 총 4가지로 사진을 직접 촬영, 앨범

에서 사진 선택, 무럭무럭 캐릭터 이미지 선택, 기본 이미지로 설정 등이 보여요 

 

저는 여기서 무럭무럭 캐릭터로 해볼게요

 

콕뱅크

무럭무럭 캐릭터는 총 6가지로 저는 오리로 해볼게요 선택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콕뱅크

캐릭터로 변경했더니 프로필 사진이 바뀐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캐릭터뿐만 아니라 자

신의 휴대폰 갤러리에 저장된 사진으로 변경하셔도 좋아요

 

프로필 사진을 확인하고 바로 위에 보이는 3선 메뉴를 눌러봐 주세요

 

나의 메뉴 설정

콕뱅크

더보기 화면을 보면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이 보여요 눌러주세요

 

콕뱅크

설정 화면을 보면 환경 설정 탭에 나의 메뉴 설정이라고 보여요 눌러주세요

 

콕뱅크

그럼 나만의 설정 메뉴가 보이는데요 원하는 메뉴를 길게 터치하고 있으면 서로 순서를 바

꿔 재배치를 할 수 있어요

 

배치 후에는 저장을 눌러주세요

 

확인하기

콕뱅크

나의 메뉴는 이렇게 콕뱅크 화면 하단에 보이는 메뉴인데요 오른쪽에 전체 보기를 눌러주

세요

 

콕뱅크

전체 보기를 눌러주면 나의 메뉴들을 한번에 확인이 가능해요 그리고 꼭 설정으로 이동해 

수정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밑에 나의 메뉴 설정을 터치해 이동도 가능해요

 

여기까지 콕뱅크 모드 변경과 프로필 사진 변경, 그리고 나의 메뉴 설정을 알아보았어요

별거 아닌 팁이지만 알아두셨다가 나에게 맞는 화면으로 설정을 해보시면 좋겠네요

 

추천글

 

농협 이체한도 증액 변경 방법 올원뱅크 앱

농협 은행은 국내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은행인 것 같아요 그만큼 계좌에서 큰돈을 송금할 일이 가끔 있는데요 막상 큰돈을 이체하려고 보니 1회 한도나 1일 한도가 너무 낮아 곤란했던 적이

saintone.tistory.com

 

 

농협 공동 인증서 발급 재발급 방법 정리

NH농협의 공동 인증서는 은행 홈페이지에 로그인할 때도 쓰이지만 홈택스나 다양한 공 공기관 사이트를 이용해야 할 때도 필요할 수 있어요 물로 요즘은 간편 인증서로 해결되는 경우도 많은데

saintone.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