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은 데이터나 와이파이만 되면 어디서든 친구들과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편리한 앱이에요
카카오톡을 이용하다 보면 뭔가 오류가 나거나 잘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물어보고 싶을
수 있는데요
이럴 때는 어떠한 서비스 든지 고객센터에 물어보면 되고 카카오톡도 고객센터를 이용해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어요
하지만 옛날과는 다르게 이제는 고객센터 전화는 없고 비대면 채팅으로 상담원과 대화를
할 수 있는데요 같이 알아봐요
카카오톡 고객센터 이동
먼저 휴대폰 화면에서 카카오톡 앱을 눌러 실행해 주세요
카카오톡 앱이 실행되면 지갑이 보이는 더 보기 화면으로 이동 후 상단의 톱니바퀴를 눌
러주세요
톱니바퀴를 눌러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 보면 다양한 메뉴가 보이는데요 가장 하단으로
내려와주세요
그럼 고객센터/도움말 메뉴가 보여요 눌러주세요
고객센터 화면으로 이동 후 문의하기 메뉴를 눌러주세요
문의하기
문의하기 화면으로 넘어오면 문의하기, 챗봇 상담하기, 자주 문는 질문 3가지가 보여요
여기서 문의하기와 챗봇 상담 정도 보시면 되세요
문의하기를 눌러보면 문의 주제와 내용 답변 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문의 접수를
해주면 나중에 답변이 오긴 하는데 요건 기다려 주어야 해서 급하면 별로예요
이때는 챗봇에게 물어보는 방법도 있는데 사람이랑 말하는 것이 아니라 별로 안 정확할
수 있어요
여기서 하단의 바를 터치해 위로 올려 보세요
바를 터치해 위로 올리면 이렇게 가장 하단에 상담직원 연결이라고 메뉴가 보여요 상담
시간은 10:00 ~ 18:30분이고 월 화 수 목 금까지 가능해요
상담직원 연결을 눌러주면 상담 가능 시간일 경우 이렇게 상담직원에게 메시지 보내기
를 할 수 있는데요
그냥 물어봐도 되지만 상담할 서비스 목록에 자신이 궁금한 카테고리를 미리 선택해
준다면 더욱 빠르게 상담원이 비대면으로 답변을 해줄 수 있어요
저는 전에 한 번 정도 문의를 해봤는데 전화로 하는 상담이 아니라 별로지만 그래도 사
람이 안내를 해줘서 나쁘지는 않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