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제페토 게시물 팔로잉 팔로워 비공개 방법

Sophie♡ 2022. 5. 14.

제페토 많은 분들이 하시고 있으실 거예요 아바타도 꾸미고 월드에서 돌아다니고 방송

도 하고 아이템도 만들고 저도 옷 조금씩 만들고 있어요

 

아무튼 제페토 게임을 하다 보면 프로필도 꾸미고 게시물도 올리고 하는데 내 게시물

을 팔로우 한 사람한테만 보여주고 싶거나 그냥 잠시 게시물을 보여주고 싶지 않을 수

있어요

 

또한 내가 팔로우 한 사람이나 팔로워도 마찬가지로요 이때는 설정으로 이동을 해서

비공개를 해주면 되는데요 같이 알아볼게요

 

 

제페토 설정으로 이동

제페토-게시물-비공개

우선 휴대폰 화면에서 ZEPETO 앱 아이콘을 눌러 실행해 주세요

 

제페토-게시물-비공개

제페토 앱을 열어 주면 자신의 아바타가 보일 거예요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사람 모양

을 눌러주세요

 

제페토-게시물-비공개

사람 모양을 눌러주면 게시물이나 태그 스타일 아이템 등을 볼 수 있는 공간이 보여요

여기서 오른쪽 위에 보이는 톱니바퀴를 눌러주세요

 

제페토-게시물-비공개

톱니바퀴를 눌러 설정화면으로 이동해 보면 개인 정보 및 컨텐츠 메뉴가 보여요 눌러

주세요

 

비공개 하기

제페토-게시물-비공개

개인 정보 및 콘텐츠 화면으로 이동해 보면 이렇게 개인 정보와 컨텐츠 부분이 보여요

우선 내 게시물 비공개는 나의 게시물을 볼 수 있는 사람 부분을 눌러주세요

 

제페토-게시물-비공개

해당 메뉴를 눌러주면 이렇게 모두, 나를 팔로우 한 사람, 내가 팔로우 한 사람, 없음 순

으로 보여요 여기서 없음으로 선택하면 내 게시물을 아무도 볼 수 없어요

 

제페토-게시물-비공개

이렇게 선택만 해주면 되세요 나를 팔로우 한 사람을 선택하면 나를 팔로우 한 사람만

게시물을 볼 수 있어요 내가 팔로우 한 사람을 선택하만 내가 현재 팔로우 하고 있는

사람만 내 게시물을 볼 수 있구요

 

제페토-게시물-비공개

개인 정보 부분을 보면 나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사람 나의 팔로잉 팔로워를 볼

수 있는 사람, 나의 월드 온라인 상태를 볼 수 있는 사람, 차단 목록도 볼 수 있어요

 

다른 건 나중에 해보시고요 나의 팔로잉 팔로워를 볼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해 주세요

 

제페토-게시물-비공개

해당 메뉴를 선택하면 이렇게 모두, 내가 팔로우 한 사람만, 없음 순으로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없음으로 하면 아무도 볼 수 없어요 

 

내가 팔로우 한 사람을 선택하면 내가 팔로우 한 사람만 내 게시물을 볼 수 있어요

이렇게 제페토 앱에서 게시물과 개인 정보 비공개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잠시 다른 사람에게서 내 게시물을 비공개하고 싶다면 위와 같이 설정으로 이동해 

공개 유무를 선택해 봐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