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신한 플레이 앱 무료 사주 타로 운세 보는 법

Sophie♡ 2022. 6. 23.

매년 새해가 되면 많은 분들이 자신의 앞날이 어떨지 재미로 사주를 보고는 하세요 저는

이런 거 별로 안 좋아해서 가끔 재미로만 보는데 신한 플레이 앱 이용하다가 메뉴에 운세

와 타로 보는 메뉴가 있어서 알려드려 봐요

 

간단하게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고 운세를 보면 맞는 부분도 있는 것 같긴 한데 실제로

시간이 지나고 보면 없긴 해요 ㅎㅎ

 

아무튼 심심풀이로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게 좋아요 그럼 같이 알아볼게요

 

 

신한 플레이 실행

신한-플레이-사주

신한 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은 아실거예요 저도 신한 체크카드를 이용하면서 신한 플레

이를 사용 중이에요

 

신한-플레이-사주

신한 플레이 앱이 실행되면 자신의 등록된 카드가 보여요 상단에 보이는 삼 선 모양을

눌러주세요

 

신한-플레이-사주

삼 선 모양을 눌러보면 메뉴들 중에 운세 타로점이라고 보여요 선택해 주세요

 

 

사주정보 입력

신한-플레이-사주

운세 타로 화면으로 이동하면 이렇게 운세와 타로 선택 부분이 보이고 먼저 사주 정보

변경을 눌러주세요

 

신한-플레이-사주

사주 정보 입력 창을 보면 성별, 양력/음력, 태어난 해, 태어난 월, 태어난 일, 태어난 시간

등 선택 부분이 보여요 

 

신한-플레이-사주

모두 선택하고 필수에 체크 그리고 입력 완료 풀이 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원하

는 운세 카드를 눌러주세요

 

신한-플레이-사주

저는 오늘의 운세를 선택해 보았어요 운세 점수는 60점으로 보통이라네요 매일 계획이

엇갈리죠 내용이 똑같은 것 같아요 잘 안돼도 천천히 진행..

 

신한-플레이-사주

그 외 월간 운세, 주간 운세, 평생 운, 사랑운, 금전운, 심리테스트도 보이네요 원하는 운

세를 선택해 보면 되겠어요

 

타로보기

신한-플레이-사주

다음은 나의 타로 부분이에요 타로는 오늘의 타로, 상대방 속마음, 신년 타로, 원간 타로

등이 보여요 

 

신한-플레이-사주

오늘의 타로를 선택해 보았어요 카드를 한 장 선택해 준 뒤에 셔플을 눌러주세요

 

신한-플레이-사주

그럼 오늘의 타로 결과가 보여요 무슨 카드인지 보이고 타로 결과 내용이 보여요 악마

카드라네요 

 

추진력이 강하고 하고 싶은 일이 생기는데 옳은 일이 아닐 수 있다 유혹이 된다니..

 

신한-플레이-사주

원간 타로도 한번 보았어요 카드를 총 5장 뽑아야 해요 그리고 셔플을 터치해 주세요

 

신한-플레이-사주

이번 카드는 조금 좋은 카드라고 볼 수 있겠어요 힘의 카드라는데 사자를 제압할 수 있

는 힘이 있다고 나오네요

 

참고만 해야겠어요 이렇게 지금까지 신한 플레이 앱에서 무료 사주 타로 보는 법을 알

아 보았는데요 신한 플레이를 주로 이용하는 분들은 심심할 때 한번 해보시길 바라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