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당근 마켓 판매글 숨기기 및 해제 방법

Sophie♡ 2022. 3. 28.

당근 마켓은 간편하게 동네에서 중고 물품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이에요 내 집에 필요

없는 물건을 올려 팔아도 좋고 다른 사람이 올린 물건중에 마음에 드는 물건이 있다면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도 좋겠어요

 

아무튼 당근 마켓을 사용하다 보면 내가 판매한 물건이 팔렸을 경우 판매 완료로 남는

데요 점점 판매 글도 많아지고 이제 판매 완료한 게시물은 필요가 없으니 삭제를 하던

가 숨기기를 해주는 방향으로 처리를 할 수 있어요

 

저는 오래된 판매글은 삭제를 하고 최근 것은 어떻게 될지 모르기에 내 판매글 목록이

지저분하다면 숨기기를 해주고 있어요 사람마다 숨기기 하는 이유는 다양할 텐데요

아무튼 같이 숨기기와 해제까지 알아보아요

 

같이 보면 좋은 글(당근 페이 사용법)(당근 마켓 사용법)

 

 

판매글 숨기기

당근마켓-숨기기

우선 휴대폰 화면에서 당근 마켓 앱을 눌러 실행해 주세요 가끔 업데이트도 해주세요

 

당근마켓-숨기기

당근 마켓 앱이 실행되면 동네 물건들이 보여요 오른쪽 하단 나의 당근 메뉴를 눌러주

세요

 

당근마켓-숨기기

나의 당근을 눌러주면 내 프로필과 다양한 메뉴가 보여요 여기서 상단에 내 프로필 사

진을 눌러주세요

 

당근마켓-숨기기

그럼 당근 마켓에서의 나의 활동이 표시되는데요 여기서 판매 상품 부분을 눌러 주세요

 

당근마켓-숨기기

예를 들어 이렇게 거래 완료나 판매하고 있는 상품이 있다고 가정하고 해당 게시물을

터치해 볼게요

 

당근마켓-숨기기

게시물을 터치하면 자세한 내용이 보여요 오른쪽 점 세 개 모양을 눌러주면 숨기기라

고 보여요 눌러주세요 필요 없다면 삭제도 좋겠네요

 

당근마켓-숨기기

판매글 숨기기를 해주면 이렇게 어디론가 없어져 버려요 잠시 숨겼는데 나중에 되돌려

야 하는데 당황할 수 있어요 이제 알려드릴게요

 

숨기기 해제

당근마켓-숨기기

다시 나의 당근 부분으로 돌아와 메뉴들 중에 판매 내역을 눌러주세요

 

당근마켓-숨기기

판매 내역으로 이동해 보면 판매 중과 거래 완료 숨김 탭이 보일거예요 여기서 숨김 탭

을 선택해 주세요

 

당근마켓-숨기기

숨김 부분을 눌러주면 이렇게 자신이 숨기기 했던 판매 글이 보이게 돼요 저도 이번에

확인해 보았는데 제가 생각보다 숨기기한 글이 많더라고요

 

이제 삭제를 해주어야겠어요 여기서 숨기기 해제 버튼을 눌러주면 게시물이 다시 원

상태로 복구가 돼요

 

혹시 당근 마켓에서 실수로 숨기기를 했는데 찾지 못했다면 이 부분에서 찾아주면 돼

세요 그럼 코로나 조심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