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 확인방법

Sophie♡ 2021. 5. 31.

다이소 오픈 마감 시간 알아보기

 

여러분들은 다이소 많이 가시나요? 저는 주말마다 가는거 같아요 쇼핑좀 줄여야하

는데 구경하다가도 하나 집고 괜찮겠네 하고 또 집고 그러네요 ㅎㅎ

 

이렇게 오프라인 매장을 자주가는 분들은 오픈시간이랑 마감시간을 궁금해 하시는

경우가 많아요 매일 가던 동네면 상관없지만 다른 곳에서 이사온 경우 궁금해요

 

다이소-영업시간

보통 다이소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인 경우가 많은데요 지역마다

1시간에서 30분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제가 사는 곳은 변동없이 일정했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마감을 오후 9시에 한 곳도

있다고 친구한테 얼핏 들었어요 아무튼 서론은 이쯤하고 쉽게 다이소 매장 영업시

간을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는지 알아볼게요

 

다이소 홈페이지

다이소-영업시간

우선 가장 쉽고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 곳은 바로 다이소 홈페이지에요 네이버에

다이소라고 검색해주면 사이트가 나와요(https://www.daiso.co.kr/cs/shop)

 

다이소-영업시간

사이트 주소를 눌러 다이소 홈 화면으로 이동해주면 해당화면이 보이게 되고 오른쪽

부분에 고객지원 탭이 보여요 눌러 주세요

 

다이소-영업시간

고객지원을 눌러주면 하위메뉴 부분에 매장검색이라고 보이는데요 매장검색 메뉴를

눌러 주면 시간을 알아 볼 수 있어요

 

다이소-영업시간

매장검색 메뉴를 눌러주면 자동으로 위치에 접근해도 되는지 물어보게 되요 허용을

해서 자동으로 잡아주어도 되고 차단을 눌러주어 직접 검색을 해주어도 되요

 

다이소-영업시간

gps부분을 선택해주고 밑에보면 매장명검색, 주변매장, 지역검색 등이 보여요 저는

위치로 가까운 곳의 매장을 잡아주어서 그런지 지도에 바로 보였어요

 

직접검색을 해주거나 저와같이 위치로 잡아주었다면 원하는 매장의 이름을 눌러 주

면 정보를 알 수 있어요

 

다이소-영업시간

저는 일산가좌점 다이소 매장을 눌러보았는데요 편의시설과 서비스 유무를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빨강색으로 표시되면 가능하다라는 뜻이에요

 

오른쪽에는 매장의 위치가 잘나와있고 밑에보면 주소와 영업시간 연락처 포인트 적립

유무 사용유무를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정확한 부분은 연락을 해봐야 알겠네요

 

다이소 모바일 앱

다이소-영업시간

다이소 자주 이용하는 분들은 이미 저 처럼 다이소 앱이 설치되어 있을거에요 적립하

려면 있어야 해요 번호로도 되지만요

 

다이소 맴버십 앱을 실행해주면 로그인이 되어 있을 경우 이렇게 멤버십QR과 마이포

인트 그리고 주변매장 메뉴가 보여요 눌러주고 위치서비스 허용을 해주세요

 

다이소-영업시간

그럼 가장 가까운 매장을 찾으려고 로딩 화면을 보여주는데요 원래는 바로 잡아서 떠

야하는데 요새 제 핸드폰이 고장났는지 위치 서비스를 못 잡더라구요 ㅠㅠ

 

아무튼 이러한식으로 주변의 매장을 찾아 줄 수 있어요

 

다이소-영업시간

로그인이 안된 분들은 매인 화면에서 왼쪽에 3선 버튼을 눌러보면 사이드 메뉴가 보이

는데요 밑으로 내려와보면 주변매장이라고 보여요 눌러주세요

 

다이소-영업시간

로그인이 안된 분들의 경우 여기서 GPS 위치를 잡아주면되는데요 저는 고장나서 그런

가 안되네요 다이소 앱에서는 따로 검색이 안되는 것 같았아요

 

아무튼 간단하게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 확인방법 알아보았는데요 매장을 따로 검색해

볼 분들은 그냥 휴대폰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다이소

매장을 검색해 보시길 바래요 그럼 여기까지 할게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