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네이버 무료운세 총운 금전운 사주풀이 보는법

Sophie♡ 2021. 9. 7.

벌써 2021년 9월이 시작되었어요 우한 폐렴이다 뭐다 무엇을 하든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고 있고 일상이 많이 바뀌었는데요 우리는 가끔 일이 잘 안되거나 호기심 재미로

인해서 내 앞날은 어떻게 될지 궁금해 사주를 보고는 해요

 

사실 예전부터 이러한 경우 사주팔자를 보는 점집이 생각나지만 실제로 그 사람들이

무엇을 알겠어요 다 돈 벌려고 하는 거지 미래는 자신이 정하는 것인데 말이에요 그래

도 믿지는 않지만 조금 궁금한 분들은 무료 운세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네이버에서도 무료 운세를 제공해주고 있어 자신의 성별과 생년월일을 입력해주면 되

요 같이 알아볼게요

 

 

네이버 운세

네이버-무료운세
네이버 운세

네이버 운세는 확인하기가 쉬워요 스마트폰에서 검색을 해주어도 되고 PC에서 확인해

도 괜찮아요 네이버 운세라고 검색하면 정보 입력 화면이 보이는데요

 

성별을 선택하고 생년월일시 그리고 음력과 양력 유무 태어난 시까지 선택하면 더욱 

정확하겠지만 모르면 그냥 두시면 되고 운세 보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네이버-무료운세

정보를 입력하고 운세 보기를 눌러주면 이렇게 오늘의 운세부터 확인이 가능해요 총운

을 확인해 보니 이래저래 충돌이 있고 기대한 만큼 잘 안되지만 그럴수록 여유를 가지

고 편하게 생각하고 차분해야 한다고 나오네요 그래야겠어요

 

네이버-무료운세

이달의 운세도 보았어요 이런 요즘 몸이 조금 힘들다 했더니.. 할 땐 하고 쉴 땐 쉬고 탄력

적으로 일을 하고 쉬고 해야겠네요

 

어차피 사람 만나는 것은 별로 안 좋아해서 사람과 마추칠 일은 별로 없겠네요 열심히만

살아야겠네요 ㅎㅎ

 

네이버-무료운세

오늘의 운세와 내일의 운세에서는 총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학업 성적 운 등을 볼 수

있어요 저는 금전운과 직장운을 살펴보았어요

 

애초에 성격이 쉽게 생각하지는 않지만 더욱 공부하고 실행하고 실패도 많이 하고 추락하

고 해야겠네요 로또 같은 건 매일 하지 말래.. 참고만 할게요~

 

네이버-무료운세

직장운도 보았어요 직장 동료와 잘 지내야 하는 것은 당연한 말이지요 근대 이러한 관계가

나는 진심이어도 상대방이 대부분 아니라는 것이 문제 아니겠어요 요것도 참고만 해야 겠

네요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네이버-무료운세

네이버 운세에서는 띠별 운세도 볼 수 있어요 원하는 년생의 동물을 찾아서 눌러주세요

 

네이버-무료운세

저는 토끼띠를 선택해 보았어요 새로운 일을 도모하고자 한다면 시대의 흐름을 잘 읽어야

한다 이건 누구나 그렇겠네요

 

요즘 시대에 결혼은 안 해도 그만해도 그만 결혼 생각이 없습니다~

 

네이버-무료운세

다음은 별자리 운세에요 생일을 토대로 별자리를 선택해 주면 되세요 별자리마다 의미가

달라요

 

네이버-무료운세

양자리를 선택해 보았어요 바라던 것이 있다면 그것을 이루거나 혹은 구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이다 실망스러울 수도 있다 일단 이루거나 얻고 실망하고 싶네요..

 

네이버-무료운세

마지막으로 얼굴 관상으로 운세를 보는 것도 있더라고요 그런데 휴대폰에서만 되니 나중

에 해보시면 되겠어요

 

종합적으로 저의 운세는 무료로 해볼 때마다 고난이네요 어차피 안 믿지만 여러분들도 시

간이 남거나 심심할 때 한 번씩 보시면 좋겠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