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결제방법 포인트 사용하기

Sophie♡ 2021. 2. 27.

네이버 페이 사용하는 분들 많으실 거에요 저도 온라인 쇼핑할때 생활용품또는

우리 냥이 애완용품 살때 네이버 쇼핑도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보통 네이버 쇼핑으로 물건을 구입하면 네이버 페이를 적립해 주고 그래요 구매

확정과 포토 리뷰같은 것을 남기면 포인트를 더욱 많이 주는데요

 

다음에 인터넷 쇼핑할때도 포인트를 적용해서 물건을 살 수 있어요 그런데 네이

버 페이를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저도 알게된지는 얼마 안되었는데 등잔밑이 어둡다고 못보고 있었어요 이것도

큐알코드를 스캔하면 결제가 되는데요 qr코드 보여주는 법과 사용처를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네이버 페이 오프라인에서 사용하기

그냥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해도되지만 아무래도 자주사용하는 분들은 네이버 앱

을 설치해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네이버 앱을 실행해주고 메인 화면이 나오면 상단에 보이는 NPAY 버튼을

눌러 주세요 쪽으로 이동하면 잔액확인도 가능해요

 

이렇게 네이버 페이 화면으로 이동하면 포인트 잔액이 보이고 밑에 보면 현장 결제

하기 부분이 보여요 이곳을 눌러주세요 

 

그럼 설정되어 있는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라고 나올거에요 다음부터 생체 인증

으로 바꿔야 겠어요 불편하네요 ㅎㅎ

 

비밀번호 입력이 완료되면 이렇게 네이버페이 부분에 QR코드가 보이게 되는데요

이 큐알코드를 매장직원에게 보여주면 되요

 

저는 편의점에서 한번 사용해 봤어요 커피 사면서 해봤는데 편리하긴 했어요 밑

에 보유 포인트를 알고 싶다면 포인트 잔액보기를 눌러 주면 보이게 되요

 

그리고 그옆에 멤버쉽 메뉴를 눌러보면 이렇게 추천 멤버쉽과 밑으로 내려보면 더

욱 많은 멤버쉽 종류가 보여요 혹시 자주사용하는 곳이 있다면 추가해 주고 적립금

도 받아 보는게 좋겠네요

 

네이버 페이 오프라인 사용처 알아보기

사용방법은 대충알아보았고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 알아야 겠네요 다시 메인 화면

으로 돌아와 현장 결제 하기 부분에서 조금 오른쪽으로 밀어주세요

 

그럼 사용처 더보기 버튼이 보이는데요 이곳을 눌러주면 전체적으로 어디서 사용

할 수 있는지 볼 수 있어요

 

곰돌이와 병아리 캐릭터가 안내해 주네요 전국 약 10만개 가맹점에서 페이 포인트 

간편결제 할 수 있다고 나와요

 

사용처 더보기로 들어오면 이렇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나오는데요 편의점/주유소

부분 부터 보면 CU, GS25, emart24, 7ELEVEN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더욱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법은 GPS를 이용해 주변 사용처를 찾아보면 정말 좋겠

어요 사용가능한 곳이 많은걸 알 수 있을 거에요

 

다음 F&B 부분을 눌러보니 베스킨라빈스, 이디야커피, 커피빈, 탐앤탐스 커피 등의

카페에서도 사용이 가능 하네요 일부 매장은 제외라니 해당 매장에서 물어보는게

좋겠어요 

 

다음 마트/생활 부분이에요 GS THE FRESH, 농협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메가마트

다이소, 군대PX 마트, 편의점의 포스트박스 택배도 된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사용처가 많아서 나중에 좀 더 사용을 해봐야 겠어요 저도 알게 된지 얼

마 안되서 다양하게 사용은 못해 봤거든요 

 

여기까지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결제하는 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혹시 네이버페이를 자주이용하시고 많이 모아놓으셨다면 오프라인에서도 가맹점

에서 잘 사용해 보시길 바래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