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아이폰 배터리 성능확인 글씨크기 조절방법

Sophie♡ 2021. 2. 5.

원래는 갤럭시폰을 사용했었어요 그런대 아이폰이 사용해보고 싶어 얼마전에 저렴

하게 아이폰6을 구해서 사용해 보고 있어요

 

휴대폰도 아담하고 그립감이 좋았어요 그런데 안드로이드폰 사용하다가 아이폰 써

보니까 익숙치 않아서 그런지 힘든점이 조금 있었네요

 

하지만 금방적응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나중에는 최신폰으로 바꿀거에요 근대 아이

폰이 배터리가 넘나 빨리 달더라구요 ㅠㅠ

 

어째든 성능을 확인해 볼 수 있다고 해서 확인해 봤는데요 아직 괜찮아보여요 그리

고 시력안좋은 분들을 위해 글씨크기 크게 하는 법도 알아볼게요

 

아이폰 배터리 성능 확인하기

우선 아이폰 화면에서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눌러 주면 되요 스마트폰은 대

부분 비슷한 것 같아요

 

설정화면으로 들어오면 프로필 부분이 보이는데요 밑으로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그

럼 배터리라고 보여요 딱봐도 알겠지요 눌러주세요

 

배터리 메뉴를 눌러주면 이렇게 배터리 성능 상태라는 부분이 보여요 여기를 눌러 주

세요 혹시 배터리 잔량 표시가 안되어 있다면 저렇게 활성화도 시켜주세요

 

배터리 성능 상태 화면으로 이동하면 이렇게 성능 최대치라고 나오네요 아직은 쓸만

한것 같아요 원래 98% 였는데 96% 내려왔네요

 

S급 중고폰 인걸 감안한다면 그려려니하고 사용하다가 바꿔주어야 겠어용 최고 성능

기능을 지원한다고 하네요

 

아이폰 글씨 크기 조절하기

좀 전에 설정으로 다시 와보면 배터리 위 쪽에 디스플레이 및 밝기 메뉴가 있어요 여

기를 눌러 주세요

 

디스플레이 및 밝기 부분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화면 밝기도 조절 가능한데요 뜬금 없

이 밑에 보면 텍스트 크기 조절조 할 수 있어요 텍스트 크기 메뉴를 눌러주세요

 

이렇게 텍스트 크기 메뉴로 이동하면 위에는 예제 문구가 보이고 밑에 조절 바가 있

어요 요 바로 좌우로 움직여 조절해 주면 되세요

 

바를 터치해 오른쪽으로 옮겨주었더니 글자 크기가 정말 크게 변경되는 것을 볼 수 있

어요 이렇게 아이폰 배터리 성능과 글씨 크기 조절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아직 저의 아이폰 배터리는 90프로 정도라서 괜찮아보이지만 불안하네요 그리고 아이

폰은 분해해서 사용자가 배터리 구입 후 직접 갈아줄 수 있다고 하던데 무서워요 

 

만약 혼자서 갈다가 고장나면 큰일이 거든요 암튼 어느정도 적응할때 까지만 아이폰6

사용하고 처분한다음 바꿔야 겠어요 ㅎㅎ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