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네이버 쇼핑 내가 작성한 리뷰 수정 확인방법

Sophie♡ 2021. 2. 1.

인터넷 쇼핑을 하는 이유는 직접 마트에 가지 않고도 의자에 앉자서 눈으로

보고 클릭 몇번이면 편하게 물건을 주문 할 수 있기 때문일 거에요

 

저도 평소에 쿠팡이나 네이버쇼핑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상품평을 남기

면 조금이라도 적립금이 있기에 포토 리뷰까지 해주고 있어요

 

그런데 네이버쇼핑을 이용하면서 상품 도착 후 리뷰를 남겼는데 내가 남긴

댓글이 잘 등록된건가 궁금할때가 있어요

 

잘못입력하거나 다시 수정하고 싶을 수도 있고 그런데요 경로를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간단하게 찾는 법을 알아볼게요

 

네이버 내가 작성한 리뷰 찾기

우선 컴퓨터 브라우저 부터 알아보고 모바일도 알아볼게요 인터넷 브라우저

를 실행해주고 네이버 사이트에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뒤에 네이버페이 부분으로 이동해도 되지만 가장 확인하기 쉬운 경로

는 쇼핑 카테고리를 선택해 주는 거에요

 

이렇게 쇼핑 메뉴를 눌러 이동하면 이러한 화면이 보여요 오른쪽 부분에 보면 

프로필 밑에 쇼핑MY 라고 보이는데요 이곳을 눌러주세요

 

마이쇼핑을 눌러주면 MY홈또는 상품리뷰 부분이 보여요 전체적으로 확인하고

싶으면 MY홈을 눌러주면 되요

 

쇼핑MY 화면으로 이동하면 관심상품 부분이 보이는데요 저는 찜해논 상품이 

지금은 없어요

 

왼쪽 사이드 메뉴를 보게되면 상품 리뷰 부분에 작성 가능한 리뷰내가 작성

한 리뷰 두 부분이 보이게 되요

 

아직 작성할 리뷰가 남았다면 가능한 리뷰를 클릭해 주어도 되고 내가 작성한

리뷰를 확인하고 싶다면 원하는 부분을 선택해 주면 되요

 

저 같은 경우 내가 작성한 리뷰 부분으로 이동했어요 확인해 보니 상품평이 잘

작성되어 있었어요

 

오른쪽에 보면 수정하기 버튼이 있어서 언제든 리뷰를 수정해 볼 수 있어요

 

네이버 모바일 앱으로 이동해 확인하기

보통 휴대폰에서 많이 보니 모바일도 알아야 겠네요 네이버 앱또는 인터넷 브라우저

를 통해서 네이버로 이동해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상단에 보면 네이버 페이(N Pay) 메뉴가 보이는데요 이곳을 눌러주세요

 

네이버 페이 메뉴를 눌러 이동하면 내 지갑 내자산 결제내역같은 정보가 나오는데요

오른쪽 상단에 보면 3선 모양의 아이콘이 보여요 이곳을 눌러주세요

 

그럼 페이 서비스 화면이 나오고 프로필 화면도 보이는데요 쇼핑MY 부분을 보게 되

상품리뷰라고 메뉴가 보여요 눌러주세요

 

이렇게 상품리뷰 화면으로 이동해 보면 밑에 부분에 작성가능한리뷰 메뉴가 보이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눌러 주세요

 

휴대폰에서 리뷰를 썼는데 확인하는 방법을 모르다니 바보였어요 ㅠㅠ

 

다음 작성가능한리뷰 메뉴를 눌러 들어오면 이렇게 작성 가능한 리뷰와 내가 작성한

리뷰 부분이 보이게되요

 

작성 내가 작성한 리뷰를 눌러보니 이렇게 바로 확인을 할 수 있었어요 이걸 못 찾아

서 한참을 해메이다 알아냈지 모에요

 

점 3개 모양을 눌러보면 수정하기와 삭제하기 메뉴도 보여요 이렇게 경로를 확인하

고 상품평을 찾아내어 수정을 해보세요

 

항상 인터넷 쇼핑을 많이 하지만 저 같은 경우 리뷰를 남겨주는 편이에요 물론 리뷰

를 작성하면 조금 귀찮아도 포인트를 쌓을 수 있으니까요 ㅎㅎ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