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Sophie♡ 2021. 1. 22.

네이버 밴드도 이제 PC버전이 생겼네요 같은 밴드방 활동하는 분이 알려줘서

알게 되었어요

 

밴드 활동은 사실 많이 안하지만 사람들과 자주 소통하고 있어요 코로나 때문

에 더더욱 채팅방에서만 놀고 있네요 ㅎㅎ

 

보통 밴드 활동하시는 분들도 카톡 처럼 채팅방에서 소통도 하고 게시글도 남

기고 댓글도 달고 하실거에요

 

그런데 상황에 따라서 휴대폰으로 글쓰는 것도 불편할 때가 있는데 이렇게 집

에서는 큰화면과 키보드로 편하게 활용할 수 있어 좋아요 그럼 밴드 PC 버전

사용하는 법을 알아볼게요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하기

우선 네이버 사이트에 네이버 밴드라고 검색해주면 이렇게 모임이 쉬워진다 라고

문구가 보이게 되요 눌러주세요>>(band.us/home)

 

밴드는 동호회 부터 간단한 모임, 학교별 학부모 밴드, 취미 등의 목적과 마음이

맞는 분들이 모여서 활동을 하는 곳이에요

 

컴퓨터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밴드 홈으로 이동하면 이렇게 회원가입 창이 나오는

데요 아이디가 없다면 만들어주면 되고 보통은 있을 거에요

 

하단에 보면 이미 가입하셨나요? 로그인하기 버튼이 보여요 이곳을 눌러 주세요

 

그럼 아이디 로그인 화면이 나오게 되요 로그인 수단은 많고 이메일또는 소셜

로그인이 가능해요

 

밴드에 회원가입했던 수단으로 로그인 해주시면 되요 저는 네이버 로그인을

선택해 보았어요

 

이렇게 밴드 로그인이 완료되면 가입된 밴드 목록이 보이게 되요 그리고 오른쪽

부분을 보면 데스크탑 버전 다운로드 버튼이 보여요 눌러주세요

 

데스크탑 버전 다운로드를 눌러주면 이렇게 운영체제 별로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게

되요 저는 WINDOWS용 다운로드를 해주었어요

 

혹시 MAC나 Linux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밑에 것들로 선택해 주면 되요 눌러

주면 설치파일이 금방 내려받아 져요

 

band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되면 더블 클릭해서 실행해주세요 그럼 밴드 설치 창이

나오게 되요 여기서 그냥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 화면은 설치 위치 선택 화면이에요 혹시 기본 C드라이브 말고 다른곳에 설치

하고 싶은 분은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 변경해 주세요

 

모두 확인 되었다면 밑에 설치 버튼을 눌러 밴드 PC버전을 설치해 주세요

 

설치 과정은 금방 끝이나요 밴드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이렇게 설치 완료 문구가

보이게 되요 바로 마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마침을 눌러주면 이렇게 밴드 PC버전이 실행이 되요 모바일 같이 메신져 화면으로

보이는데요 휴대폰과 다를것없이 똑같이 로그인 해주세요

 

PC버전 로그인이 무사히 완료되면 이렇게 알림에는 밴드 Desktop에 로그인 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보이게 되요 

 

핸드폰 화면에도 알림이 오게되서 혹시 다른 지역에서 로그인 되지않았나 해킹 된거

아닌가 알 수도 있어요

 

컴퓨터 바탕화면에 밴드 아이콘이 생겨있으니 눌러 실행하면 되요 어디 이동하면서

는 스마트폰으로 활동하고 사무실이나 집에서는 편하게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빠르게

타이핑 하면서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