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넥슨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방법 휴면해제

Sophie♡ 2021. 1. 13.

넥슨은 다양한 게임들이 모여있는 곳이에요 예전에 한참 던파에 빠져가지고

많이 접속했던 기억이 있어요

 

요즘에는 FPS 게임들이 재미나더라구요 그리고 넥슨게임 안한지도 굉장히

오래 되었어요

 

그래서인지 아이디랑 비밀번호도 모두 잊어버려서 요번에 찾아보게 되었어

요 갑자기 예전 생각에 오랜만에 해보고 싶은 게임이 있었거든요 ㅎㅎ

 

아무튼 넥슨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아주기 위해서는 넥슨 홈페이지로 이동

해 주어야 해요 같이 알아봐요!!

 

넥슨게임 사이트로 이동하기

주로 이용하는 검색 포털에 넥슨이라고 검색하면 이렇게 홈페이지가 보여요

로그인 해주기 위해 사이트로 이동해 주세요(www.nexon.com)

 

NEXON 홈페이지 화면으로 들어오면 이러한 화면이 보여요 여기서 오른쪽의

로그인 버튼을 눌러 주세요

 

넥슨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하면 이렇게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란이 보이는데요

밑에 보면 넥슨ID 찾기 부분이 보여요 눌러주세요

 

넥슨 아이디 찾기 부분으로 이동하면 이렇게 휴대폰 인증과 신용/체크카드 인증

두 부분이 있어요 편한걸로 선택하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휴대폰 인증이 빠르고 좋겠어요 저는 휴대폰 인증으로 선택했어요 확

인 후 인증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휴대폰 인증을 눌러주면 이렇게 PASS 인증 화면이 나와요 이용중인 모바일 통신

사를 선택하고 하단에 본인확인을 하기 위한 필수사항에 전체 동의합니다

 

부분에 체크해 주세요 그리고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주면 되요

 

다음으로 인증수단이 보이게 되요 QR인증, 간편인증, 문자인증 부분이 보이는데요

편한 걸로 선택해 주세요

 

저는 간편인증을 선택해 주었고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보안숫자를 입력해

주었어요 그리고 확인을 눌러 주세요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자신의 휴대폰에 설치된 패스앱으로 알림을 보내줘요 패스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겠지요!!

 

자신의 휴대폰으로 이동해 PASS 앱을 실행하고 인증을 해준뒤에 다시 본 화면으

로 돌아와서 확인을 눌러 주세요

 

이렇게 모든 정보가 맞으면 고객님의 정보와 일치하는 넥슨ID 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자신이 찾던 넥슨 아이디가 표시되요 

 

저는 이메일로 만들어서 아이디가 이메일 이에요 이제 아이디는 찾았고 비밀번호가

남아 있는데요 어차피 오래되었으니 찾기보다는 재설정을 해주는 것이 좋겠어요

 

밑에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눌러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으로 이동하면 이렇게 새 비밀번호 입력하는 란이 보이게 되요

새 비밀번호를 입력해주고 확인 암호까지 입력한 뒤에 확인을 눌러주세요

 

비밀번호가 정상적으로 변경이 되면 이렇게 비밀번호가 변경되었다고 나오게 되요 

이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았으니 로그인 해주어야 겠어요

 

로그인 버튼을 눌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주면 이렇게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고 쪽지를 확인해보면 휴면도 같이 풀렸다고 나와요

 

이것으로 넥슨게임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를 알아보았는데요 오래전에 했던 게

임들이 혹시 해킹 당하지않았을까 걱정했는데 다행이 아이템들이 모두 잘 있고

이상이 없어서 안심했어요

 

아이디나 연락처를 알고있다면 찾는건 쉬운데요 혹시 번호가 변경되거나 했다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서 찾아야 할거에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