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어린이 동요 무료듣기 방법 아기 동요 연속듣기

Sophie♡ 2020. 12. 10.

집에서 어린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이 알면 좋은 사이트를 알려

드리려고 해요

 

바로 쥬니어네이버인데요 동요는 유아를 키우는 분들이라면 기본적

으로 테블릿PC나 스마트폰으로 틀어주고 있으실 거에요

 

동요는 아가들이 쉽게 따라부르고 좋아하며 정서 발달에도 좋은 영

향을 주는 노래인데요

 

요즘은 율동도나오고 볼 수 있는 곳이 많아요 가끔 울거나 밥을 먹지

않을때도 보여주면 좋은데요 같이 알아볼게요

 

쥬니어 네이버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네이버 사이트에서 쥬니어네이버라고 검색해주면 이러한 홈페이지가

나와요 접속해주세요>>(jr.naver.com/)

 

쥬니어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영상들이 보이

는데요 여기서 카테고리 부분을 눌러주세요

 

카테고리 메뉴를 눌러주면 인기동요부터, 애창동요, 놀이동요, 생활동요,

창작동요, 전래동요 등 정말많은 종류의 동요들이 보이게 되요

 

밑에는 동화도 볼 수 있어 정말 좋아요 어째든 원하는 동요 메뉴를 선택

하고 눌러주면 된답니다

 

저는 인기동요 메뉴를 눌러보았는데요 아기들이 좋아하는 동요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좋아요

 

어차피 이중에 아무 동요하나를 선택하면 계속연속 재생되니 상관은 없지

만 선곡을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이렇게 처음 들어볼 동요를 선택해주면 바로 영상이 재생되요 저는 아기상어

동요를 선택해 보았어요

 

아이들이 뚜루루뚜루 하면서 정말 좋아하는 동요에요 성인들도 좋아해서 잠

시 핫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이렇게 컴퓨터 혹은 휴대폰에 틀어놓으면 알아

서 다음 영상으로 자동재생이 되요

 

이렇게 쥬니어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무료동요 듣는 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어

린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이나 조카가 있다면 알고 있으면 좋겠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