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로또 큐알코드 스캔 당첨결과 확인방법 간단해요

Sophie♡ 2020. 12. 8.

QR코드 요즘 코로나19 전자출입명부로도 쓰이고 있고 여러군대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어요

 

그중 로또 당첨번호를 쉽게 스캔해주는 용도로도 사용되고 있는데요 부모

님 세대 분들은 생각보다 많이 모르시더라구요

 

로또는 어떻게 보면 일주일을 기대하게 만들고 실망감을 백배로 주는 놈일

거에요

 

이런 로또 당첨결과를 간단하게 조회해 볼 수 있는데요 바로 네이버에서

큐알코드 스캔으로 확인해 보면 되요 같이 알아볼게요

 

네이버에서 로또 당첨결과 간단하게 알아보기

기본 크롬 브라우저 앱에서 네이버에 접속해도 되고 네이버 앱을 설치해 두었

다면 앱을 실행해 주면 되는데요 검색창에 로또라고 검색해 주세요

 

로또라고 입력하고 검색해주면 바로 회차선택과 당첨번호가 보이게 되요

그리고 그밑에 "QR코드 확인" 버튼이 보이는데요 눌러주세요

 

큐알코드 확인 버튼을 누르면 스마트폰의 카메라가 작동되면서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 되요 이제 로또용지에 카메라 부분을 가져가 주세요

 

로또용지에 카메라를 가져가 주면 왔다갔다 하면서 카메라가 초점을 잡아요

큐알코드 쪽에 가져다 대면 되는데요

 

스캔이 끝나고나면 상단에 당첨결과가 조회 되요 상단의 큐알코드를 눌러

주세요

 

그럼 위 화면과 같이 결과가 보이게 되요 저는 이번에도 5등도 안되었네요

슬퍼지네요ㅠㅠ

 

어차피 취미생활로 조금씩 하는 거니깐 언제 1등 되보나 싶네요 ㅎㅎ

어째든 회차선택을 잘하셨다면 문제 없지만

 

혹시 잘못 스캔 할 수도 있으니 번호를 다시 수기로 적어서 한번더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