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KT 가입년수 확인 방법

Sophie♡ 2021. 6. 21.

T world 가입년수 확인

 

휴대폰 통신사 한곳을 아주 오래 사용하면 묶음 할인이나 가족할인 같은 혜택이 있어요

하지만 한명이라도 족히 10년은 넘게 사용했던가

 

가족끼리 년수를 합쳐 보았을때 최소 20~30년은 넘어야 그럴듯한 할인을 받을 수 있더

라구요 저야 혜택 때문에 SKT를 줄곳 사용한 건 아니지만 한참멀었네요

 

SKT-가입년수
SKT 가입년수 확인

일단 가족3 인 이상이 에스케이티를 사용하면 인터넷TV 묶음 할인이 되더라구요 이건

가족들이 SKT 사용하면 무조건 하시는게 좋아요

 

근대 요즘은 그냥 통신사 옮겨다니는게 더욱 이득 인 것 같네요 어째든 가족들이 오래

사용한 것 같은데 나는 얼마나 사용했는지 년수를 알아보고 싶을때가 있어요 

 

간단하게 T월드 앱에서 확인이 가능 한데요 바로 알아볼게요

 

통신사 가입년수 확인

SKT-가입년수

스마트폰 화면에서 티월드 앱을 실행해 주세요 그리고 로그인을 해주면 되는데요 간편

로그인도 상관이 없어요 생년월일만 입력해주면 로그인 되요

 

SKT-가입년수

로그인을 완료하면 요금제와 사용내역이 보이는데요 밑에 나의 가입 정보 메뉴를 눌

러 주세요

 

SKT-가입년수

나의 가입 정보 화면으로 이동해 주면 기본 가입 정보 부분이 보여요 보이는 메뉴를

눌러 다음 화면으로 이동해 주세요

 

SKT-가입년수

기본 가입 정보를 눌러주면 개통/변경이력과 최종가입점 등의 정보가 보이는데요 왼

쪽 상단에 보면 자물쇠 모양이 보여요 잠겨있는데요 눌러 주세요

 

SKT-가입년수

자물쇠 모양을 누르자마자 휴대폰 인증 창이 보이게 되고 바로 인증번호 문자가 와요

인증번호 6자리를 입력해주고 인증하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SKT-가입년수

인증이 완료되면 신규가입 일이 보이는데요 이제 신규가입일 부터 지금까지의 기간을

계산해 보면 가입년수가 확인이 되요

 

물론 중간에 기기변경은 언제 되었는지도 보이네요 3년을 더 사용하면 10년이 되네요

그래 봤자 가족중에 또 10년 넘은 사람도 없고 그냥 사용해 오고 있어요

 

이렇게 가입년수를 티워드에서 확인해 주면 되고 혹시 가족들 모두 년수가 많이 되었

다면 할인을 받아 보시길 바래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