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k세븐모바일 사용량 요금조회 방법

Sophie♡ 2021. 5. 25.

세븐모바일은 약정없이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입해 7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등록 후에

사용해 볼 수 있는 알뜰 요금제 에요

 

유심 비용은 8,800원 이었던 것 같아요 일반 통신사 요금제가 부담되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

 

세븐모바일-요금조회

무약정이고 공기계에 유심만 장착해주면 바로 사용가능 하니 말이에요 아무튼 세븐

모바일을 이용하게 되었다면 후불제로 자동이체를 해놓을 셨을 텐데요

 

문자로 요금이 얼마 나간다고 알려주기 때문에 상관은 없겠지만 가끔 실시간 요금이

나 부가 서비스등을 신청했다면 어떻게 돌아가는지 궁금할때가 있어요

 

이때는 세븐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해보면 쉬운데요 간단하게 요금조회

및 가입정보 조회 방법을 알아볼게요

 

7모바일 홈페이지

세븐모바일-요금조회

우선 주로 이용하는 포털에 세븐모바일이라고 검색해보면 이러한 사이트가 보이게

되요 아마 신청할때 해봐서 아실 거에요(세븐모바일)

 

세븐모바일-요금조회

sk 7mobile 홈페이지 화면으로 들어왔다면 상단에 보이는 로그인 버튼을 눌러 다음

화면으로 이동해 주세요

 

세븐모바일-요금조회

유심을 신청하거나 등록했을때 만들어 주었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버튼을 눌러 주세요

 

세븐모바일-요금조회

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나의서비스 탭에서 요금납부관리> 요금조회 메뉴를 눌러 다

음 화면으로 이동해 주세요

 

세븐모바일-요금조회

요금조회 화면으로 이동해보면 이렇게 사용한 요금에 대한 금액을 바로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오른쪽에는 요금상세내역을 볼 수 있어요

 

세븐모바일-요금조회

밑으로 내려와보면 최신 6개월 납부내역을 보여주고 있어요 통신사를 세븐모바일로

변경한지 벌써 6개월이 되었네요 내역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세븐모바일-요금조회

그옆에 실시간 요금조회를 눌러보면 요금제명과 실시간 요금 기준, 이용금액을 확인

해 볼 수 있어요 이상이 없는지 가끔 확인해 주면 좋아요

 

세븐모바일-요금조회

밑으로 내려오면 실시간 이용요금 상세정보도 보이는데요 기본료부터 음성통화료

, 데이터통화료, 프로모션할인, 10원미만할인금액, 부가세 등을 보여줘요

 

세븐모바일-요금조회

요금 상세 정보는 알아보았고 나의 서비스 부분에서 이용중서비스 조회/변경> 가입

정보조회 부분을 눌러 주세요

 

세븐모바일-요금조회

그럼 휴대폰 할부정보, 청구/납부 정보, 이용중인 요금제, 등을 간편하게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변경하고 싶은 내용이 있으면 수정해 주면 되요

 

세븐모바일-요금조회

계속해서 밑으로 내려와 확인을 해보면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목록을 볼 수 있는데요

어차피 저는 기본이라 따로 확인해 볼 건 없지만 이렇게 무었이 들어가 있는지 기본

적으로 한번씩 봐주면 좋아요

 

보고 부족한게 있다면 추가해 주어도 좋겠네요 여기까지 sk세븐 모바일 요금조회 방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세부적으로 볼때는 홈페이지가 좋지만 역시 간단하고

편하게 보고 싶다면 모바일 앱이 좋을 것 같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