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게임 사양 확인 사이트 구매전에 체크해보자

Sophie♡ 2020. 11. 26.

여러분들은 평소에 게임 많이 하시나요? 저는 간간히 하고 있어요 친구가

없다보니 자연스레 게임에 몰두하게 되었네요

 

예전에는 팩게임 즐기고 했는데 요즘 시대에는 컴퓨터로 다해먹고 성능도

정말 좋아요

 

그건 그렇고 매일 똑같은 게임만 하면 지루하니까 새로운 게임 나오면 하

나씩 구매하고 있는데요

 

스팀같은 곳에서 게임 구매전에 사양을 알아봐야 하는데 막상 돌렸을 때

버벅거리고 실행안되면 열받잔아요

 

이때 Can You RUN it 이라는 게임사양 체크해 주는 사이트에서 미리 알

아본다면 좋을 것 같아 알려드려요

 

캔 유 런 잇 사이트에서 내컴퓨터 사양 알아보기

요번에 기다리던 헤일로4 전쟁의 서막이 나왔더라구요 참 재미있는 게임

인데요 제 컴퓨터에서 이상없이 잘 돌아갈까 확인해 보았어요

 

>>(www.systemrequirementslab.com/cyri) 구글에 Can You RUN it 이라고 검색해

주어도 나오고 잘 모르겠는 분들은 사이트 링크 걸어놓을 게요

 

접속해 주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 되요 근대 광고가 조금 많은데 그려러니 하고

검색창을 봐주세요 원래는 영문 사이트인데 크롬에서 번역해서 한글로 나오는 거

에요 참고해 주세요

 

검색창에 다가 자신이 알아보고 싶은 게임 명을 입력해 주고 검색하면 되는데요

저는 halo 라고 치니까 나오네요

 

게임 명을 선택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까? 흠;; 번역이 이상하네요 그냥 사양체크

버튼이라고 해둘게요 눌러주세요

 

다음 화면으로 넘어오면 해당 게임의 최소 사양이 나오게 되요 헤일로4 최소

사양은 이렇게 되나 보네요

 

확인 했다면 또 실행 버튼을 눌러 주면 되는데요 이 화면은 참고만 하세요

 

버튼을 눌러 다음 화면으로 이동하면 바로 프로그램 다운로드 창이 뜨게 되요

여기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눌러 프로그램을 저장해도 되고 바로 열기를 해

주어도 상관 없어요

 

프로그램은 저장해보니 이렇게 생겼는데요 detection 이라고 사람머리가 

테트리스에요 실행해 주세요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설치되는 것이아니라 내 컴퓨터 사양을 체크해 주는데요

화면에서 처럼 체크 모양이 올라가면서 체크해 주는데 기다리면 되요

 

하단에 더보기를 누르면 이렇게 설명이 잘 나와 있어요 하드웨어 검색이 완료

되면 브라우저에 표시된다고 말이에요

 

따로 프로그램을 저장해서 분석했더니 안되더라구요 바로 열기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을 실행해 체크해 주는 것이 좋네요

 

체크가 완료되면 사이트에 바로 사양 분석된게 표시되는데요 제 컴퓨터 분석

된 현황을 보니 최소 부분에 빨간 표시간 되어 있네요

 

하단으로 내려와보니 cpu 부분이 많이 딸리나 봐요 하긴 구입한지 꽤 된 pc

라 그런가 사양이 딸리는 건 어쩔 수 없나봐요 ㅠㅠ

 

여러분들도 게임 구입전에 재미로 한번 체크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