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몸매보정 어플 키늘리기 날씬하게하는법

Sophie♡ 2021. 4. 8.

저의 최애앱을 하나 알려드려 볼게요 아시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었을 경우 잘못찍어서 속상할 때가 있어요

 

다리도 짧게 나오고 뭔가 몸이 옆으로 부은 듯한 느낌이 있을때 포토샵과 같은 프로

그램을 사용하지 않고도 보정 어플로 편집이 가능 한데요

 

바로 스프링이라는 몸매 보정 어플이에요 저도 알게 된지는 좀 됬는데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몸도 얇게 할 수 있고 다리도 길게 가능하고 얼굴축소도 가능해서 친구들에게 알려주

어도 좋아해요

 

인스타하는 분들이나 여성 쇼핑몰 분들이 사용해봐도 좋고 중요한건 늘린 티가 나지

않게 자연스럽다는 거에요 같이 알아봐요

 

 스프링 사용방법

우선 플레이스토어 같은 휴대폰 마켓에서 스프링이라고 검색해주세요 그럼 이러한 앱

이 나오는데요 설치 후 실행 해주세요

 

어플을 실행해주면 이러한 화면이 보여요 그냥 심플해서 어려운 점이 없어요 해당 화

면에서 load photo 사진 불러오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그럼 자신의 스마트폰 사진첩에 저장되어 있는 이미지들을 보여주는데요 여기서 몸매

를 보정해 보고 싶은 사진을 선택해 주세요

 

사진을 선택해주면 이렇게 본 이미지와 밑에 메뉴가 보여요 다이어트, 스프링, 얼굴

축소 3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어떤기능인지 대충 아시겠죠! 1번 부터 차례대로 적용

을 해볼게요

 

다이어트 기능

다이어트를 눌러주면 이러한 화면이 보여요 우선 얼굴을 포함 할지 제외 할지 선택을

해주시고 두개의 선 막대기가 보이는데요

 

어느 부분을 좁혀 줄지 조절해 주면 되요 조절이 끝나면 하단에 버튼을 눌러 주세요

 

다욧 버튼을 눌러주면 사진과 밑에 조절 바가 보이는데요 오른쪽으로 쭉 옮겨 주세요

왼쪽은 늘리는 거고 오른쪽이 몸매를 날씬하게 만들어줘요

 

뭔가 좀 전보다 날씬해 진 것 같네요 처음에 두개의 선을 잘 조절해야 더욱 효과가 좋

아요 마무리 되었다면 하단에 체크를 눌러 주세요

 

스프링 기능

다음은 스프링 기능이에요 스프링으로는 몸과 다리를 늘려 키를 크게 해줄 수 있어요

위에서 상하체 모드또는 자유모드를 눌러주세요

 

상하체모드로 진행해 볼게요 그럼 또 막대 선이 3개 보이는데요 저는 다리만 늘려 줄

거기 때문에 모두 허벅지와 다리 쪽으로 배치를 해주었어요

 

완료되었다면 밑에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스프링 아이콘을 눌러주면 마찬가지로 조절 바가 보이게 되요 바를 위로 쭉 올려주시

면 다리가 늘어나게 되요 이 부분도 선 막대를 잘 배치해야 해요

 

몸매를 날씬하게 하고 이어서 다리까지 늘려보았어요 뭔가 차이가 있어보이나요? 아

마 직접 해보면서 적정 부분을 찾아야 할거에요 마무리되면 체크 버튼을 눌러주세요

 

얼굴축소 기능

다음은 얼굴축소를 해볼게요 우선 기본으로 사람얼굴을 인식해서 동그라미가 보이게

되요 저는 아저씨의 얼굴을 조금 축소해 보도록 할게요 선택하고 버튼을 눌러주세요

 

얼굴축소 아이콘을 눌러주면 이렇게 미리보기 사진과 조절 바가 보여요 위에 거는 얼

굴을 작게 하거나 크게 하는 버튼이고 밑에 거는 얼굴을 늘려주어서 길게 보이게 할

수 있어요

 

저는 아저씨의 얼굴만 작게 축소해 주기로 할게요 바를 오른쪽으로 쭉 밀어주면 이렇

게 얼굴이 조금 작아져요 아주머니는 나중에 줄여줄게요 ㅠㅠ 체크버튼을 눌러주세요

 

체크 버튼을 눌러주면 사진 편집이 마무리 되요 이렇게 보면 똑같아 보이지만 두 사진

을 같이 두면 분명 차이가 보여요

 

이제 사진을 저장해 주어야겠네요 오른쪽의 내려받기 화살표를 눌러주면 휴대폰 사진

첩에 잘 저장이 잘 될거에요

 

여기까지 몸매보정 키늘리기 날씬하게 하는 3단 콤보를 알아보았는데요 배경은 잘찍

혔는데 그날따라 나의 몸매가 통통하게 나왔다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