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KT 약정기간 확인 조회방법

Sophie♡ 2021. 4. 5.

스마트폰 같이 편리한 휴대기기가 없었다면 정말 불편했을 것 같아요 전화나 카톡

게임 사진촬영까지 핸드폰하나면 해결이 되는 세상이에요

 

요즘은 스마트폰을 자주 바꾸시는 분들이 많아요 오래사용하시는 분도 2년을 못넘

기고 기변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요

 

SKT약정기간확인

이렇게 휴대폰을 자주 변경하게 되면 고민해 보는게 약정이나 할부기간 스마트폰을

구매할때 공시지원금을 할지 선택약정을 이용해 구매 할지 선택도 해주어야 해요

 

이러한 과정을 거치고 휴대폰을 구매해 사용하다보면 내 폰의 기기 약정 기간이 얼

마나 남았는지 궁금할때가 있어요 

 

SKT통신사를 이용한다면 조회하는 법은 쉬운데요 간단하게 모바일과 웹에서 약정기

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티월드 앱

SKT약정기간확인

우선 모바일에서 확인하는 방법으로는 T world 앱을 설치해 확인해 볼 수 있어요 플

레이스토어에서 검색 후 설치해 주세요

 

SKT약정기간확인

티월드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해주면 이러한 화면을 볼 수 있어요 바로 자신이 사용

하는 요금제를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밑에보면 나의 가입 정보라는 메뉴가 보여요 이 부분을 눌러 주세요

 

SKT약정기간확인

나의 가입 정보 화면으로 이동해주면 기본 가입 정보와 그 밑에 약정할인/기기 할부

정보라는 메뉴가 보이게 되요 

 

그럼 약정할인 정보가 보이는데요 저는 선택약정할인제도가 가입되어 있기에 해당

선택약정할인이 표시가 되요

 

지원금 약정일 경우 해당 약정 정보가 표시 될 거에요 확인 후 해당 메뉴 박스를 눌

러 주세요

 

SKT약정기간확인

해당 약정 정보가 더욱 자세하게 보이는데요 선택약정할인의 경우 이렇게 약정기간이

표시되고 지원금 일 경우 약정위약금도 같이 표시가 될 거에요 여기서 월별 상세 할인

내역을 눌러 주세요

 

SKT약정기간확인

월별할인 상세내역을 눌러보면 이렇게 그동안 할인받는 금액을 볼 수 있어요 선택약정

할인제도의 경우 월마다 25%를 할인해 주고 있어요

 

티월드 홈페이지

SKT약정기간확인

경로만 다를 뿐이지 확인방법은 같아요 포털 사이트에서 티월드라고 검색해 주면 이러

한 사이트가 보여요 눌러 주세요>>(www.tworld.co.kr)

 

티월드 홈페이지에 들어오셨다면 오른쪽에 보이는 MYT 부분을 눌러 주세요 그리고

로그인을 해주세요

 

SKT약정기간확인

로그인이 완료되면 다양한 메뉴들 중에 나의 가입정보 메뉴가 보여요 해당 부분을 눌

러 주세요

 

SKT약정기간확인

나의 가입정보를 눌러주면 하위 메뉴들이 보이게 되는데요 여기서 다시 보이는 나의

가입정보 메뉴를 눌러 이동해 주세요

 

SKT약정기간확인

그럼 여러가지 가입정보가 보이는데요 그중에 할인 지원 정보에 요금 약정할인 정보

라는 곳이 보이게 되요

 

이 부분을 보면 이렇게 할인지원혜택, 할인금액, 약정상태, 약정시작일, 약정만료일 등

이 보이게 되는데요

 

여기서 상세정보 부분에 할인내역 조회 버튼을 눌러주면 더 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어

요 여기까지

 

SKT통신사의 약정기간 정보 확인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약정기간 도중

에 스마트폰을 바꾸고 싶다면 이러한 식으로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댓글

💲 추천 글